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㊲] 에스테덤 ‘젠틀 딥 포어 클렌저’ , ‘라이트닝 버핑 마스크’모공과 각질케어를 슬기롭게 도와주는 홈 에스테틱 아이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1.20 17:3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2021년이 새롭게 시작되었지만 여전히 집에 머무는 시간은 짧아지지 않았다. 계절적인 영향도 있겠지만 환경적인 제약도 빼놓을 수 없기에 우리는 많은 부분을 집에서 해결하고 있다.

‘홈 에스테틱’ 역시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에 비례해 자연스러운 트렌드로 떠오르게 되었고 에스테틱 전문 제품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저조한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기 위해 ‘모공케어’, ‘각질케어’는 필수가 되었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인 에스테덤에서 모공케어와 각질케어 전문 제품을 선보였다. ‘젠틀 딥 포어 클렌저’는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제거해 주는 모공 전문 팩으로 1차 세안 후 마른 얼굴에 바른 뒤 롤링하여 뻑뻑해지면 씻어내는 간단한 사용법과 효과를 자랑한다.

클렌징을 마친 마른 얼굴에 사용하므로 주로 아침 세안 후에 깨끗한 모공을 위해 1분 퀵클렌징팩으로 사용해보았다. 주 1~2회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할 수 있고 코 주변, T존 등 피지 분비가 많은 부위에 부분적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이 모공 속 깊은 곳을 깨끗하게 정화해주고 특히 알갱이가 없이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관리가 가능해 모공케어에 자극 때문에 꺼렸던 이들이나 모든 피부 타입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이트닝 버핑 마스크’는 밀어서 각질을 탈락시키는 고마쥬 타입으로 피부 표면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균일한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만 제거해 균일하게 매끄러운 피부결로 정돈해주며 다음 단계의 제품 흡수를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비타민C유도체, 아세틸글로카시만, 스페인 감초뿌리추출물이 함유되어 한결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두 제품 모두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저자극이 특징으로 특히 1~2분만으로도 케어가 가능해 특별히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었다.

집에서 셀프로 자극 없이 빠르게 모공케어와 각질케어를 원한다면 에스테틱 전문 제품으로 손쉽고 빠르게 매일 케어해보자. 4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전문 에스테틱 샵에서 사용되는 제품으로 손쉽게 집에서 스킨케어 샵을 다녀온 듯한 효과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