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리얼라엘, 홈쇼핑 첫 진출과 동시에 전량 완판 기록‘글로우 케미스트리 키트’ 런칭 기념 파격 구성 매진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1.07 17:5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의 클린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글로우 케미스트리 키트’로 지난 1월 1일 롯데홈쇼핑 첫 진출과 동시에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리얼라엘 ‘글로우 케미스트리 키트’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 속보습까지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홈쇼핑용 진출을 위해 새롭게 구성한 제품이다. 강력한 활력 성분이 함유된 부스팅 세럼 ‘글로우 케미스트리 세럼’과 무방부제 고농축 100%의 3중 히알루론산을 그대로 담은 ‘모이스처 멜트 스노우볼’로 구성된 글로우 케미스트리 키트는 막강의 수분듀오를 자랑한다. 글로우 케미스트리 키트는 임상실험 결과 최대 111.69% 각질층 수분량 개선이 확인되었으며, 피부 치밀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에서 지정한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인증도 획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쇼호스트 김혜린, 김지원, 방송인 이윤미가 나와 ‘리얼라엘’에 대한 브랜드 소개와 함께 직접 글로우 케미스트리 키트를 체험한 영상 및 소감을 공개했다.

리얼라엘 마케팅 관계자는 “홈쇼핑 첫 론칭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린다”며, “코로나로 외출이 쉽지 않은 요즘, 간단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음 홈케어 제품인 점과 착한 성분을 담은 비건 화장품이라는 점이 크게 소비자들에게 작용한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리얼라엘은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1위 브랜드 라엘이 2019년 3월 출시한 클린 & 비건뷰티 브랜드로 클렌저, 토너, 크림, 미스트 등의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리얼라엘의 전 제품은 ▲동물성 성분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전 제품 약산성 유지 ▲저자극 테스트 임상 완료 등의 브랜드 핵심 원칙을 반영해,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전 제품 모두 식약처가 유일하게 인정한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인증을 획득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올리브영 론칭
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올리브영 론칭
록시땅, 아트오브 솝 컬렉션 ‘본느 메르 솝’ 출시
록시땅, 아트오브 솝 컬렉션 ‘본느 메르 솝’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