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리아나, 온라인· 수출· ODM 활성화2021 '힘써 이루자' 경영방침 확정...라이브 커머스, 고객중심 경영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1.05 09:5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이 신축년 경영지표를 '힘써 이루자'로 정하고 온라인 판매 활성화, 수출증대, ODM 사업 활성화 등을 중점 추진한다.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무식 행사를 생략하고, 온라인으로 새해 인사 및 CEO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신년사는 사내 홈페이지 내 게시판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공유됐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2021년 새해를 맞이해 ‘힘써 이루자’의 새로운 경영지표를 선포하고, △라이브 커머스 △고객중심 △이익창출을 3대 경영방침으로 설정했다.

유학수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새해의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전진해야 하는 노력을 ‘힘써 이루자’로 표현했다”라며, “소셜 미디어가 포함된 e커머스(전자상거래)를 통한 판매 확대, 지속적인 방문 판매 고객 관리 및 비대면 마케팅 활성화, 해외 수출 증대, ODM 사업의 활성화 등을 역점 과제로 삼고 우리의 역량을 집중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유학수 대표이사는 경영 지표 실천을 위해 효율적으로 계획을 세워 협력하고,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업무의 특성, 목적, 성과 등을 미리 검토하여 계획하되 보신주의, 복지부동, 무사안일, 책임회피를 배척하여 자기 책임 정신으로 임해야 한다고 재차 강조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올리브영 론칭
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올리브영 론칭
록시땅, 아트오브 솝 컬렉션 ‘본느 메르 솝’ 출시
록시땅, 아트오브 솝 컬렉션 ‘본느 메르 솝’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