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화장품협회, 화장품 산업 지원군 역할 충실서경배 회장 신년사...포스트 코로나 시대 선제적 준비위한 지지와 참여 당부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0.12.31 23:0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대한화장품협회가 화장품 산업 발전을 위한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하는 정책을 추진한다.

서경배 대한화장품협회장은 2021년 신년사에서 “예상을 훌쩍 뛰어넘는 세상의 급격한 변화로 그 누구도 경험해 보지 못한 대전환의 시대를 맞이하게 되었다”면서 “대한화장품협회는 새해에도 우리 화장품 산업의 건강한 상생과 발전을 위하는 충실하고 든든한 지원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경배 회장은 “팬데믹의 엄중한 상황으로 전 세계 시장과 경제가 크게 위축되어 있으나 여러 환경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용기와 지혜를 모아 주신 덕분에 우리 화장품 산업은 대한민국 대표 수출 산업으로 견고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제하고 “ 새로운 시대의 시작에서 전 세계 고객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하는 우리나라 화장품 산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서 회장은 “치료제와 백신의 개발과 함께 코로나19는 가까운 시일 내 종식될 것”이라며 “오랜 시간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 온 우리 화장품 업계는 다 함께 힘을 모아 팬데믹 이후의 시대를 선제적으로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새로운 시대의 시작에서 전 세계 고객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하는 우리나라 화장품 산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올리브영 론칭
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올리브영 론칭
록시땅, 아트오브 솝 컬렉션 ‘본느 메르 솝’ 출시
록시땅, 아트오브 솝 컬렉션 ‘본느 메르 솝’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