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모델 아이린 ‘슈어베이스’ 첫 엠버서더로 활동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12.09 18:1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지난 10월 10일 론칭하여 국내 최초 ALL CLEAN 베이스 브랜드로 큰 주목을 받은 ‘슈어베이스(SUREBASE)’가 글로벌 인플루언서이자 모델 아이린을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했다.

모델 아이린은 2020년 11월부터 슈어베이스를 위한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이와 관련하여 슈어베이스 관계자는 “모든 우려와 구속으로부터 자유로운 ‘피부가 입는 데일리 웨어(Steady Skinwear)’를 지향하는 슈어베이스는 자신의 삶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가장 안정적이고 완벽한 ‘베이스 라이프’를 표방한다. 모델 아이린은 솔직하고 매력적인 퍼스널리티, 뷰티 엑스퍼트로서의 인사이트와 더불어 다양한 분야에 재능과 열정을 펼치면서도 ‘나다움’을 잃지 않는 그녀가 우리의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어베이스는 글로벌 기준의 유해/의심 성분 2,800여개를 섭렵하여 독자적인 노노리스트를 구축, 이를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100% 대체한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이다. 첫 출시 라인업인 파운데이션은 세미매트 타입과 글로우 타입의 대표 텍스처로 구성되어 있으며 300명 이상의 블라인드 테스트와 만족도 조사를 통해 제품력을 검증 받아 더욱 눈길을 끈 바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