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LG프라엘 "아이케어, 아이돈케어"신민아와 함께한 LG프라엘 ‘아이케어’ 디지털 광고 선보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12.03 13:5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배우 신민아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첫 디지털 광고 “LG프라엘 아이케어, 아이돈케어(I don’t care)”편을 공개했다.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신민아는 데뷔 20년 차에도 변함없이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는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으로, LG전자는 건강한 홈케어 솔루션을 위한 LG프라엘만의 성능과 안전성을 신민아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에 담아 알려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LG프라엘 아이케어, 아이돈케어”는 직업 특성 상 촬영과 메이크업이 잦은 신민아의 일상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통해 눈가 전용 뷰티기기 ‘아이케어’의 탁월한 효능을 강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광고에서 신민아는 눈가를 강조하는 초근접 클로즈업 샷에도 탄탄하고 또렷한 눈가 피부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카메라를 향한 환한 눈웃음과 함께 “눈가 클로즈업도 아이돈케어, 잦은 눈화장도 아이돈케어”라며 눈가 자신감의 비결이 ‘프라엘 아이케어’라고 말하는 그녀의 나래이션에서 제품력에 대한 LG 프라엘의 자부심이 느껴진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신민아는 ‘아이케어’를 직접 착용해보며 “미세전류 콜라겐 케어로 콜라겐이 탄탄하게 차오르니까”라고 ‘아이케어’의 뛰어난 효능을 강조한다. ‘아이케어’는 미세전류와 LG 프라엘만의 눈가 전용 LED를 더한 콜라겐 케어로 콜라겐은 2.7배, 엘라스틴은 2.4배 증가시켜 준다.

한편, LG전자는 ‘아이케어’ 출시를 기념해 12월 11일(금)까지 아이케어 체험단 “아이돈케어”를 모집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운영자 총 30명을 선정하며, 12월 18일(금) 발표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수 피트니스&스파에 ‘스웨거 체험존’ 오픈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지켜줄 저자극 뷰티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