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나우코스-66보병연대 업무협약 체결군부대 장병들을 위한 위문금과 위문품 전달도 병행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0.11.08 17:23
  • 댓글 0
나우코스 노향선 대표(왼쪽)가 자신이 장교시절 근무한 군부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나우코스(대표이사 노향선)는 지난 11월 4일 21사단 천봉연대(연대장 윤기선 대령)에서 천봉연대와 함께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나우코스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전 국가적 활동에 동참하기 위해서 지난 6월, 최전방 수호부대인 천봉연대 장병들에게 손 세정제 ‘아이니프 클린타이저 겔’ 2천개와 무더위 극복을 위한 파라솔을 기부한 인연으로 시작됐다.

㈜나우코스는 취창업 재능기부 강사 지원, 부대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위문활동, 나우코스 가족 대상 직업군인 진학희망 학생의 1:1 멘토링 지원, 향후 부대 견학 및 병영체험 지원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도 협약식과 연계하여 천봉연대 장병들을 위한 위문금과 위문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다.

㈜나우코스 노향선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최전방 수호를 위해 헌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천봉연대 장병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이번 업무협약의 취지를 설명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뷰티도 친환경+필환경, 클린 뷰티 주목
뷰티도 친환경+필환경, 클린 뷰티 주목
겨울 피부의 적…울긋 불긋 ‘홍조’ 다스리기
겨울 피부의 적…울긋 불긋 ‘홍조’ 다스리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