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에스테틱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이사회 화상회의로 실시지난 9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방침에 따라 전국 이사진 화상회의 참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9.16 18: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가 지난 9월 9일(수) 오전 11시에 2020년 9월 정기 월례 이사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개최된 이사회의는 코로나19 감염방지를 위하여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방침에 따라 전국 이사진들이 일제히 화상으로 참여 하에 인터넷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이사진 화상회의는 태풍으로 인한 피해는 없는지 전국 각 지역 살피기로 안부 인사를 주고받으며 회의가 시작되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에 따른 화상회의 진행을 설명하고 특히 피부미용업 분야에서도 2.5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해 줄 것을 강조하였다. 또한 조수경 중앙회장은 이날 이사진들에게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피부미용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정부 정책 등에 적극 참여하고 산업체 의견을 강력하게 피력할 것을 약속하면서 특히나 건강에 유의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는 9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국제시데스코 회의에 화상으로 참여하였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리기로 한 국제 시데스코 총회는 코로나19로 인해 화상회의로 교체, 진행되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환경부 자원순환 사업협약
아모레퍼시픽-환경부 자원순환 사업협약
화해, ONLY화해 1주년 기념 땡큐 세일
화해, ONLY화해 1주년 기념 땡큐 세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