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메디힐 마스크팩, 美 ‘우먼즈 헬즈’ 베스트 스킨케어 어워드 2020 선정피부 전문의와 스킨케어 전문가들이 직접 선정한 ‘페이스 마스크팩 부문 1위’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8.31 10:0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의 ‘N.M.F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마스크(N.M.F Intensive Hydrating Mask)’가 미국 유력 여성 피트니스 매거진 ‘우먼즈 헬스(Women’s Health)’의 ‘베스트 스킨케어 어워드 2020’에서 건조한 피부를 위한 베스트 마스크팩 제품으로 선정됐다.

약 4천 5백만 명의 온·오프라인 구독자를 보유한 ‘우먼즈 헬스’는 건강과 미용 및 웰빙 트렌드 관련 최신 소식을 발 빠르게 제공하며 미국 독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종합 여성 건강 피트니스 미디어다. 지난 7월 ‘베스트 스킨케어 어워드 2020’을 통해 피부 전문의와 미용 종사자 등 스킨케어 전문가들이 직접 선정한 부문별 베스트 제품을 발표했다.

건조한 피부를 위한 베스트 페이스 마스크팩 부문 1위로 선정된 메디힐 ‘N.M.F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는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수분 공급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천연 목화 솜털 시트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 유명 뷰티 셀렉트샵 ‘소코글램’의 CEO이자 뷰티 인플루언서인 샬럿 조(Charlotte Cho)는 메디힐 ‘N.M.F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마스크’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스킨케어 제품 중 하나다. 풍부한 보습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광채를 부여하며 사용 중 움직여도 피부에서 잘 떨어지지 않아 편리하다”고 언급한 바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2019 피플 매거진 뷰티 어워드’ 선정, ‘2019 소코글램 베스트 오브 K-뷰티’ 수상 등에 이어 자사 제품이 미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음을 입증하는 지표로서 그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현지 소비자의 특성과 요구 사항을 잘 반영한 제품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환경부 자원순환 사업협약
아모레퍼시픽-환경부 자원순환 사업협약
화해, ONLY화해 1주년 기념 땡큐 세일
화해, ONLY화해 1주년 기념 땡큐 세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