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LG생활건강 ‘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남성 피부에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를 전하는 올인원 세럼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8.14 14:0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어 옴므’에서 피부의 자신감을 높여줄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은 남성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를 전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 사용은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케어를 추구하는 화장품 사용에 대한 남성들의 바람을 담아 토너, 에멀전, 세럼을 하나로 결합시킨 올인원 제품이다.

이 제품은 매일 반복되는 면도, 스트레스 등에 의해 피부가 쉽게 지치는 남성들을 위해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도와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준다. 발효 미네랄과 마카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지친 남성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제형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무더운 여름에도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습하고 답답한 환경에 놓여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오랫동안 상쾌하게 지켜준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루 에디션’은 한결같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숨37°의 모델 이종석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특히 마린블루 빛을 담은 패키지에 이종석의 사인이 새겨져 특별함을 더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환경부 자원순환 사업협약
아모레퍼시픽-환경부 자원순환 사업협약
화해, ONLY화해 1주년 기념 땡큐 세일
화해, ONLY화해 1주년 기념 땡큐 세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