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리듀어 ‘리프레싱 타임 필링 젤’고보습 젤리 형태, 데일리 사용에도 부담 없어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6.25 11:3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리듀어(Réduire)’가 건강한 필링을 위한 ‘리프레싱 타임 필링 젤’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리프레싱 타임 필링 젤’은 저자극 고마쥬 타입의 제품이며 타 필링 제품과 달리 쫀쫀한 고보습 젤리 제형으로 데일리로 사용해도 자극이 없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젤리 제형이기 때문에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사용 후에도 마무리감도 당김 없이 촉촉하다는 장점이 있다.

주요성분인 비타민 B12와 피치 애플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톤을 생기있게 해주고, 사탕수수, 설탕단풍, 오렌지, 레몬 등에서 얻은 AHA 성분으로 각질을 유연하게 만들어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들만 자극 없이 제거해 준다.

리듀어의 리프레싱 타임라인은 하루의 시작과 끝에 함께하는 클렌징 라인으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인증을 허가받아 민감성 피부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라인업이다. 특히 남녀 모두가 세안 후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여름철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리듀어는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인증을 허가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유해한 성분으로 주로 언급되는 20가지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모두 배제하여 불필요한 것은 없애고 최소한의 본질만 담아내는 등 믿고 쓸 수 있는 비건 브랜드이다.

본 제품은 리듀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랄라블라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듀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설화수, 14억 인도시장 첫 진출
설화수, 14억 인도시장 첫 진출
아모레퍼시픽재단, 인문학 연구자 연구비 지원
아모레퍼시픽재단, 인문학 연구자 연구비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