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아이소이, ‘응급스팟 챌린지’로 3천명 도전자 모집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6.04 15: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응급스팟)’ 체험단 3천명을 모집하는 ‘응급진압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응급진압 챌린지’의 체험 상품은 아이소이 진정라인의 대표 베스트셀러 ’응급스팟’이다. 응급스팟은 불가리안 로즈오일은 물론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동서양 대표 진정 성분을 함유해 뿔난 피부에 빠른 진압을 돕는다. 순한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해 민감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아이소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총 3천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23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응급스팟은 물론, 동일 라인의 크림, 토너, 클렌저 등이 포함된 ‘아크니 닥터 라인 5종 체험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소이는 ‘응급진압 챌린지’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우수 챌린저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와 개인 SNS에 응급스팟 사용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 (1명) △아크니닥터 전라인 6종 (10명) △아이소이 적립금 10만원 (10명)을 증정한다. 우수 챌린저는 7월 15일 자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아이소이는 ‘유해 성분 없는 건강한 화장품’을 모토로 피부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다. 국내 최초로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EXCELLENT)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입점하고 유통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며 아시아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뷰티메이커스, 가로수길 메이커 스페이스 오픈
뷰티메이커스, 가로수길 메이커 스페이스 오픈
[신제품] 아토팜 ‘멜로무드’ 라인
[신제품] 아토팜 ‘멜로무드’ 라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