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에스테틱
오셀라스(OCELAS) 스파, 안다즈서울강남점 오픈6월 1일 공식 오픈, 한달간 방문 고객 대상 컴포트존 디스커버리 키트 제공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5.28 15:2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국내 유명 호텔의 스파 컨설팅 및 데이 스파를 운영해 온 스파전문기업 ㈜ 씨엠에이인터내셔널이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인 안다즈서울강남에 프레스티지급 스파인 ‘오셀라스(OCELAS) 스파’를 2020년 6월 1일 공식 오픈한다.

서울의 트렌디한 문화와 예술을 느낄 수 있는 압구정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서울강남’에서 도심 속의 휴식처 ‘오셀라스(OCELAS)’를 만나볼 수 있다. ‘OCELAS’는 OCEAN + Land + Air + Sun의 합성어로 바다와 땅, 순수한 공기와 태양, 자연에서 온 아름다움을 의미하며 자연과 인간을 소중히 여기고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한다.

오셀라스 스파 테라피룸 (COPYRIGHT BY PHOTOGRAPHER SHIN KYUNG SUB)

안다즈서울강남의 웰니스 공간 ‘더 서머 하우스(지하 2층)’ 내에 위치한 오셀라스 스파는 총 3개의 스위트 싱글룸이 있으며 룸 안에는 별도의 개별 욕실 및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오셀라스 스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트리트먼트 전 더 서머하우스의 주스 바에서 웰컴티와 함께 프로그램 상담을 받고 트리트먼트 후에는 룸 안에 마련된 휴식 공간에서 10분간 한국적 스파 리프레쉬먼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오셀라스 스파 이용 고객에게는 더 서머 하우스의 사우나 시설을 1시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오셀라스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6월 한달 간 스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탈리아 스파 전문 브랜드 ‘컴포트존(comfort zone)’의 디스커버리 키트(Discovery KIT) 4종을 스페셜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

안다즈서울강남의 오셀라스의 스페셜 웰커밍과 독점적인 트리트먼트는 일상의 혼란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과 정신을 평온하게 하고 숙련된 테라피스트를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씨엠에이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오셀라스에서 제공되는 스파 트리트먼트 중 라스톤(LaStone) 테라피의 경우, 인터내셔널 강사에게 직접 전수받은 오리지널 트리트먼트로 자연에서 채취한 바솔트(뜨거운 돌)와 마블스톤(차가운 돌)을 함께 사용하는 최상의 릴렉스 테라피로 가공되지 않은 돌이 품고 있는 자연의 에너지가 오셀라스 테라피스트들의 손길에 의해 전달되어지는 순간, 다른 온도를 가진 두 종류의 돌이 주는 평안은 지금껏 느끼지 못했던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며 “건강과 아름다움은 물론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제공하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오셀라스에서 많은 이들이 힐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문의 : 02-2193-1171(예약제 운영)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54 안다즈서울강남 지하2층 더 서머 하우스

 운영시간 : 10:00am ~ 10:00pm (단, 8월까지 1:00pm ~ 10:00pm 운영, 변경 가능성 있음)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뷰티메이커스, 가로수길 메이커 스페이스 오픈
뷰티메이커스, 가로수길 메이커 스페이스 오픈
[신제품] 아토팜 ‘멜로무드’ 라인
[신제품] 아토팜 ‘멜로무드’ 라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