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반디 ‘HIP JUNGLE’ 컬렉션도심 속 세련된 정글의 느낌을 담은 도시정글 무드 컬렉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5.28 14: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여름 시즌을 도심 속 세련된 정글의 느낌을 담은 도시정글 무드의 ‘HIP JUNGLE’ 컬렉션을 출시했다.

여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반디의 2020 여름 트렌드 힙정글 컬렉션은 와일드한정글의 자연미와 열대의 화려한 색감을 세련된 도시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도시 정글 모티브의 컬렉션이다. 이번컬렉션은 화려하면서 힙한 느낌의 강렬한 컬러들과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8가지 젤리끄 컬러들로 구성되었다.

‘힙정글 (HIP JUNGLE)’ 컬렉션은 3가지라인으로 구성되었으며 여름철 인기가 많을 화려한 4가지 컬러인 정글 라인과 시럽 라인 2종, 글리터 라인 2종으로구성되었다. 정글 라인은 매혹적인 정글의 식물을 모티브로 한 레드 코랄 컬러와 정글대표 컬러인 딥 그린, 쨍한 네온 컬러, 포인트 컬러로 낮에 보면 미색인 듯하나 밤에는화려하게 빛나는 ‘GF830 나이트 글로우’ 야광컬러로 구성되었다. 메인 컬러는 정글의 매혹적인 야생화에서 영감을 받은 ‘GF658 힙레드 코랄’ 컬러로 여름철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뷰티메이커스, 가로수길 메이커 스페이스 오픈
뷰티메이커스, 가로수길 메이커 스페이스 오픈
[신제품] 아토팜 ‘멜로무드’ 라인
[신제품] 아토팜 ‘멜로무드’ 라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