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창립 20주년 맞은 코스메카코리아, 영상 기념식 진행조임래 회장 “포스트 코로나 대비하여 위기를 기회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5.13 10:5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 박은희)가 12일 오전 충청북도 음성에 위치한 코스메카코리아 본사에서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올해의 창립기념식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다수의 임직원들이 모바일로 생중계된 기념식 행사 영상을 시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최소한의 인원들만이 참석한 행사도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른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한 칸씩 띄어 앉기 등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특별히 코스메카코리아의 창립 연도부터 근속한 20주년 장기근속자의 노고를 치하하는 기념 영상을 시청하고, 기념패를 수여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은 기념사에서 “코로나 19로 인해 초유의 불확실성의 시대를 맞게 됐지만, 포스트 코로나의 여파를 대비하고 우리만의 성장요소를 활용한다면 위기를 기회로 전환할 수 있다.”며 “이를 위해 한국, 중국, 미국법인간 소통을 통한 시너지를 확보할 것”을 주문했다.

또 조 회장은 “코스메카코리아는 최고 품질의 화장품을 통해 세계인의 아름다움에 기여한다는 사명(mission)을 가지고 있다.”며 “지속 가능한 경영으로 국가와 사회에 이바지하고, 임직원과의 동행을 통해 활약상을 그려나가는 아름다운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 회장이 2000년 창업한 코스메카코리아는 우수한 연구개발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 화장품 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2014년 중국시장에 진출한 이래 2018년 미국시장에 진출했으며, 세계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사로부터 신뢰받는 글로벌 화장품 제조사로 도약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썸머 뷰티 키워드는? ‘쿨링’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썸머 뷰티 키워드는? ‘쿨링’
여름철 최대 고민, 고온다습한 날씨에 늘어나는 모공 타파법
여름철 최대 고민, 고온다습한 날씨에 늘어나는 모공 타파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