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일리윤 같이 발라볼 텐가 혹쉬~?"일리윤, ‘윌리엄 수딩젤’ 바이럴 영상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4.26 13:3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고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윌리엄 해밍턴과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일리윤과 윌리엄이 함께한 수딩젤 영상은 윌리엄 특유의 자유분방함과 귀여움이 담겨있다. 윌리엄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을 얼굴과 온몸에 바르고 제품을 가리키며  “일리윤. 이건 내 이름(윌리엄)이다.” 라며 재치 있는 말로 매력을 발산했다.

메이킹 영상에서 윌리엄은 “이모, 같이 발라요~”, “같이 발라볼 텐가 혹쉬~?” 등 귀여운 유행어를 하며 신나게 촬영에 임하는가 하면, 쾌활하고 활동적인 에너지로 촬영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윌리엄의 모습에 보고 있는 모든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윌리엄과 함께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은 피부 온도를 낮춰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고수분 젤이다. 사탕무 유래 아미노산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준다. 또한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이 촉촉한 보습감을 오래 유지한다. 여러 번 덧발라야 하는 젤 제형의 단점을 보완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한 번 발라도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며,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니스프리,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오픈
이니스프리,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오픈
리엔 물들임, 출시 2달 만에 전국 매장 판매 1위 화제
리엔 물들임, 출시 2달 만에 전국 매장 판매 1위 화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