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경기중소기업연합회 ‘2020년 뷰티 디자인 개발지원 사업’ 참여기업 모집
  • 김유진 기자
  • 승인 2020.03.23 13:4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 경기중소기업연합회가 경기도 내 뷰티기업의 제품 상품화 가치 제고 및 브랜드 가치 창출을 위하여 경기도 ‘뷰티산업 육성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뷰티 디자인 개발지원 사업’의 참여기업을 공모한다.

뷰티 디자인 개발지원 사업은 빠른 소비트렌드 변화를 보이는 뷰티산업의 사업화 지원을 위한 경기도의 지원사업으로 디자인 개발지원과 함께 디자인 서포터즈 지원을 통해 도내 뷰티산업 기업의 시장경쟁력 강화와 매출 증대, 전문인력 육성과 인력니즈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원사항으로는 사업화 가능성과 성장잠재력을 갖춘 도내 뷰티기업을 대상으로 디자인 관련(시각·산업디자인, 브랜딩, 패키지 등) 개발직접비를 기업당 최대 1,000만원 지원하고 디자인프로젝트를 지원할 인턴십(현장실습생 파견, 디자인 자문·컨설팅, 인턴십 수당 등)을 지원한다.

지원규모는 총 35개사로 지원대상은 본사 또는 공장이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뷰티기업으로 식약처에 화장품제조업 또는 화장품책임판매업으로 등록되어 있거나 사업자등록증 상 화장품 및 포장재, 원료제조와 관련된 기업이다.

본 과제의 모집기한은 4월 24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경기중소기업연합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경기중소기업연합회 기업지원사업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네이처리퍼블릭, 신임 대표이사에 정운호씨 선임
네이처리퍼블릭, 신임 대표이사에 정운호씨 선임
CJ올리브영 ‘봄을 찾기’ 프로모션으로 본 구매 패턴 ‘단품보다 세트’
CJ올리브영 ‘봄을 찾기’ 프로모션으로 본 구매 패턴 ‘단품보다 세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