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리뉴얼]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크림48시간만에 손상피부 진정, 기존 대비 마데카소사이드 함량 2배 늘려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2.27 11:2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큰 폭으로 벌어지는 일교차와 예측할 수 없는 날씨, 외부 유해환경, 불규칙한 생활 패턴, 피부과 시술 등 피부를 자극하는 외부 환경으로 손상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 보호해주는 제품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시카릴리프 크림’을 리뉴얼하고 ‘시카릴리프 토너’를 출시하는 등 시카릴리프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결 크림으로 유명한 ‘시카릴리프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를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리뉴얼 출시한다. 기존 제품 대비 마데카소사이드 함량을 2배로 늘리고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추출물 50% 함유 및 병풀정량추출물 1,000ppm을 추가로 처방하여 더욱 효과적이고 빠르게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진정,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 완화 임상테스트도 완료했다. 임상 실험 결과 48시간 만에 외부 자극에 의해 장벽이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2주 후 손상된 피부를 94.5% 완화시켜 준다.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로션 제형으로 끈적임이 없으며, 드레싱 보호막을 형성하여 2차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기존 알루미늄 튜브 용기를 리뉴얼 하여 제품 보존력을 높이고 편리하게 양 조절이 가능해 구겨짐이나 찢어짐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시카릴리프 토너는 신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순한 첫 단계 토너다. 병풀추출물 50% 함유와 함께, 병풀정량추출물을 리포좀화 한 시카 리포좀 기술이 적용되어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병풀정량추출물과 칼라민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하고 판테놀 성분이 수분을 공급, 알란토인 성분이 거친 피부 결을 정돈해 준다.

두 제품 모두 ㈜네오팜 만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MLE 기술을 적용해 약해진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10가지 성분들을 배제한 저자극 안심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크림 및 토너는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및 주요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바이오리스킨, ‘사이공 뷰티쇼 2020’ 참가
바이오리스킨, ‘사이공 뷰티쇼 2020’ 참가
롯데면세점, 국내 중소 파트너사 대상 지원 확대
롯데면세점, 국내 중소 파트너사 대상 지원 확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