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 5종립 프라이머 성분으로 주름, 각질 부각 걱정 없이 매끈한 립 연출 가능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2.25 10:3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24시간 내내 세련되고 무드 있는 컬러가 지속되는 매트 틴트 ‘더 쇼킹 립 블러’ 5종을 출시했다.

더 쇼킹 립 블러 5종은 생생한 컬러와 오랜 시간 남아있는 지속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 받고 있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매트 버전으로 기존 쇼킹립의 강력한 지속력은 유지하면서도 벨벳 텍스처로 세련된 립 무드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첫 발림은 촉촉하지만 마무리는 블러한 듯 보송하고 매트하게 변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이다.

사용 후 마르고 나면 입술에 가볍게 밀착해 묻어남 없이 고정돼 하루 종일 발색이 지속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식사 후 등 매번 수정 화장을 따로 하지 않아도 메이크업 무드를 유지할 수 있어 거울 볼 시간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는 학생과 직장인이 사용하기에 좋은 틴트 제품이다. 또한 보습 성분인 마다스크장미꽃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립 프라이머 성분이 함유되어 주름이나 각질이 부각되지 않고 건조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01 숏컷 △02 러브어페어 △03 썬더볼트 △04 핫테이스트 △05 브레이킹뉴스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 봄 생기를 더해 줄 코랄 컬러부터 정석 레드까지 일주일 내내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트렌디한 컬러를 담았다. 풀립 또는 그라데이션 립으로 사용하여 다양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신제품은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인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지속력은 유지하면서도 워터젤처럼 촉촉하게 발리며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는 매트 틴트”라며 “틴트 맛집 토니모리가 선보이는 또 하나의 쇼킹한 틴트로 건강한 립 메이크업은 물론 다양한 무드로 나만의 개성을 뽐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로나19에 경제 악화… 생산·소비·투자 전월대비 감소
코로나19에 경제 악화… 생산·소비·투자 전월대비 감소
한국형 클린뷰티 스킨그래머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한국형 클린뷰티 스킨그래머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