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 에센스실크테라피 아미노 콜라겐TM 함유...손상 모발 볼륨 채우고 탄력 살려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2.24 11:0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아미노 콜라겐TM 성분이 함유된 제형(포뮬러)이 손상된 모발의 볼륨을 채우고 탄력을 살려주는 ‘퍼펙트 페어’를 출시했다.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 에센스는 열기구 등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토탈 헤어 솔루션이다. 특히 모발 유사 단백질과 콜라겐을 포함한 실크테라피 아미노 콜라겐TM 이 함유된 포뮬러가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고 탄탄한 탄력과 입체적인 볼륨을 살리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 자석’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이 빛을 잃은 모발에 촉촉한 수분 광채를 선사한다.

실크테라피 페펙트 페어 에센스는 끈적임이나 뭉침이 없는 리브인 타입으로 부드럽게 모발에 흡수된다. 사용 편의성 개선과 함께 디자인도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실크테라피 관계자는 “퍼펙트 페어는 1999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실크테라피 에센스의프리미엄 제품”이라면서 “강화된 손상 모발 케어 기능과 탄력 있는 입체 볼륨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로나19에 경제 악화… 생산·소비·투자 전월대비 감소
코로나19에 경제 악화… 생산·소비·투자 전월대비 감소
한국형 클린뷰티 스킨그래머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한국형 클린뷰티 스킨그래머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