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신제품] 조성아22 ‘새틴 핏 레이어 쿠션’에어리 커버로 원래 내 피부인 듯 매끈광 피부 완성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2.20 10:1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대왕쿠션의 아성을 잇는 차기작 ‘새틴 핏 레이어 쿠션’을 출시한다.

조성아22의 신제품 새틴 핏 레이어 쿠션은 쿠션 유목민들에게 2020년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올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커버쿠션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오던 텁텁함과 뭉침 현상을 최대한 개선시키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너짐이나 다크닝없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커버를 원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제품이다.

한번의 터치에도 가볍지만 확실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내피부가 숨쉬는 듯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세미매트 제형의 새틴핏 레이어 쿠션은 조성아22만의 그물망 구조의 에어테크 공법으로 공기 같이 가볍게 에어리 커버된다. 또한 10억분의 1로 쪼개진 미세 피그먼트가 모공 요철에도 들뜸없이 매끈하게 에어리 밀착된다. 이에 특허받은 픽싱성분으로 바를때만 반짝 예뻤다가 사라지는 커버가 아닌 처음 그대로 다크닝없이 완벽하게 에어리 픽싱되어 하루종일 매끈광을 연출해주는 2년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베이스 장인 조성아의 30주년 역작이다.

더불어 콜라겐 보습에센스가 59.7%가 함유되어 피부 속까지 탄력과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천연 모링가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견고하게 구축해준다. 또한 아티스트 설계 육각형 모양의 업그레이드된 최신상 루비셀 원단 퍼프가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촘촘하고 정교하게 커버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22 담당자는 “새틴 핏 레이어 쿠션은 소비자들의 최근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노하우와 독자적인 기술력인 에어리 커버 공법으로 가볍지만 강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라며 “피치 톤 2컬러(피치베이지/피치미디엄), 내추럴 톤 2컬러(내추럴베이지/내추럴미디엄) 총 4가지 컬러쉐이드로 구성되어 고객 개인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 톤을 역행 하지 않고 가장 내것 같은 컬러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로나19에 경제 악화… 생산·소비·투자 전월대비 감소
코로나19에 경제 악화… 생산·소비·투자 전월대비 감소
한국형 클린뷰티 스킨그래머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한국형 클린뷰티 스킨그래머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