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리뉴얼]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보습력 높인 마일드 클렌징 티슈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2.19 16: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엠보싱 코튼 티슈가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를 리뉴얼 출시했다.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2013년 첫 출시되어 현재까지 2백만개 이상 판매됐으며, 명실상부한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망고 추출물과 망고씨드 버터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피부 표면에 밀착되는 엠보싱 코튼 티슈가 피부 자극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준다. 특히, 클렌징 액상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8% 늘려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실제로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의 사용 전과 후를 비교한 임상테스트 결과*, 클렌징 티슈1회 사용만으로 피부의 보습은 17.9%, 윤기는 15.8% 증가했다.

(*테스트 내용: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21명, 2019.09.19~2019.09.20)

또한, 메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총 8가지의 피부 유해 우려 성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망고씨드 실크보습 소프트 클렌징 티슈를 포함한 망고씨드 전 라인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로나19에 경제 악화… 생산·소비·투자 전월대비 감소
코로나19에 경제 악화… 생산·소비·투자 전월대비 감소
한국형 클린뷰티 스킨그래머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한국형 클린뷰티 스킨그래머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