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달바, 시코르와 2월 프로모션 실시9종 제품 총 40% 할인, 시코르 9개 매장 동시 실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2.10 14:5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승무원 미스트”란 애칭으로 사랑 받은 대표 제품 달바 미스트 세럼을 필두로 필요한 양만큼 갈아서 사용하는 그라인딩 팩트, 뿌리는 마스크팩 등 항산화에 탁월한 이탈리아 화이트 트러플 성분을 전라인에 함유해 탄탄한 제품력, 합리적인 가격, 트렌디한 패키지로 빠르게 성장 중인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달바 (d’Alba)가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서 2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달바의 베스트셀러 ‘미스트 세럼’을 포함, 9종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 추가로 헤어 밴드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달바는 해당 기간 동안 시코르 매장 내, 영상 노출과 더불어 미니팩 매대 운영으로 보다 주목도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달바 영업팀 오재영 팀장은 “시코르 입점 후 소비자들의 보내준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시코르 추천템, 면세점 추천템 등 쇼핑 리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국내 유통망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백화점 및 면세점 입점에 이어 H&B스토어에서 단기간 내 제품력을 인정 받은 달바는 최근 최근 톱 모델 한혜진을 뮤즈로 발탁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9일까지 시코르 강남(파미에스트리트), 강남역, 부산 센텀시티몰, 스타필드 고양,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경기, 하남, 대구동성로, 부산서면점 9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베다(AVEDA), 10CC와 함께하는 착한 소비 ‘리터쉽 캠페인’
아베다(AVEDA), 10CC와 함께하는 착한 소비 ‘리터쉽 캠페인’
배우 오연서의 애정템 ‘AHC 선세럼’
배우 오연서의 애정템 ‘AHC 선세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