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후르디아, 1일 2팩 멀티 ‘TU 마스크’ 출시T존과 U존 피부 고민 해결...노폐물 흡착 정화 기능 숯가루 토탄수 함유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0.01.16 09:1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신개념 리얼 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가 T존과 U존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날려 줄 멀티 마스크 ‘티유 드로잉 마스크(이하, 티유 마스크)를 출시했다.

티유 마스크는 티존 블랙 머드 마스크와 유존 핑크 머드 마스크가 각각의 파우치로 구성된 씻어내는 타입의 머드 마스크로 1일 2팩을 한 듯 피부 컨디션과 고민에 따라 부위별 맞춤 솔루션이 가능한 멀티 마스크이다.

티존 블랙 머드 마스크는 노폐물 흡착과 정화 기능이 뛰어난 숯가루와 토탄수가 함유되어 있어 피지분비가 많은 이마와 코 등 T존의 모공을 깨끗이 하고, 피지를 제거 하는데 도움이 된다. 톡톡 터지는 버블 클레이 타입으로 바르는 즉시 풍성한 거품 형성되어 자극 없이 모공을 정화해준다.

유존 핑크 머드 마스크는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칼라민과 석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해지기 쉬운 U존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사용 후, 화사한 생기를 부여한다. 촉촉한 수분을 머금은 쫀쫀한 크림 타입의 머드로 밀착력을 높였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티유 마스크는 한 가지 제품으로 여러 피부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효율적인 제품이다. 또한, 굳기 쉬운 머드의 특성상 1회 사용량을 1포씩 개별 포장해 위생을 높였다. 휴대가 용이해 여행지에서도 피부 관리를 하기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티유 마스크는 티존 블랙 머드 마스크와 유존 핑크 머드 마스크 각각 7g씩, 총 15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SK 바이오랜드, 마리끌레르 스마트뷰티어워드 수상
SK 바이오랜드, 마리끌레르 스마트뷰티어워드 수상
화장품協, 청년 일 경험지원 참여기업 모집
화장품協, 청년 일 경험지원 참여기업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