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이니스프리, 가성비 소비자 마음 사로잡아2019 코스모 뷰티 어워즈 베스트 스킨케어 브랜드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9.12.04 09:3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올해로 9주년을 맞은 ‘2019 코스모 뷰티 어워즈’서 2년 연속 ‘베스트 스킨케어 브랜드’ 1위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코스모 뷰티 어워즈는 공신력 있는 라이선스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주최하고, 1만 명 이상의 소비자들의 선호도 조사결과와 아시아 4개국 뷰티 에디터들의 평가를 거쳐 심사가 진행된다. 2019년 한 해 동안 뷰티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이 선정되는 권위 있는 뷰티 어워즈다.

‘이니스프리’는 K 뷰티 위상을 전 세계에 전파하는 국위 선양의 아이콘이자,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한 제품 개발과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뷰티 ‘신박템’ 등을 출시하며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코스모 뷰티 어워즈 베스트 스킨케어 브랜드 1위로 선정되었다. 특히, 올 상반기 출시 직후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은 제주 왕벚잎 추출물을 함유해 화사한 벚꽃톤 피부를 연출하는 톤업 크림이다. 이니스프리 스킨케어 제품의 인기와 그 위력을 보여준 제품이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올해 그루밍 등 남성 뷰티 시장의 확장세를 분석해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를 전면 리뉴얼해 선보였다. 모공, 트러블, 진정, 피부톤 등 대표적인 남성 피부 고민 맞춤 베이직 스킨케어로 4종을 구성했다. 부담 없는 가격대, 높은 퀄리티의 제품으로 남성들의 높은 지지를 받으며 그동안 남성 뷰티 시장을 독차지하던 브랜드들을 제치고 베스트 맨즈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1위로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 이번에 선정된 ‘포레스트 포맨 안티에이징 올인원 에센스’는 주름 고민과 칙칙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보습감이 풍부한 촉촉한 제형이라 겨울철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과 지속적인 소통과 사회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진정성 있는 브랜드와 제품으로 선보이고자 노력하였다”라며, “앞으로도 K 뷰티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서 우리나라에서 얻을 수 있는 좋은 원료를 활용한 우수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변함없이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