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 올리브영 출시2019 올리브영 어워즈 클렌징 부문 MD's PICK 선정 기념 1개 가격에 2개 증정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2.03 10:3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2019년 올리브영 어워즈’ 클렌징 부문 MD's PICK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퓨어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뷰티 아이템을 선정해 수상하는 뷰티 어워즈다.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은 제품 매출과 브랜드 성장 가능성, 뷰티 시장 현황 및 트렌드 반영 등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번 MD's PICK 에 선정됐다.

이를 기념해 선보인 퓨어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는 마녀공장 대표 클렌징 제품 퓨어 클렌징 오일(200ml)을 1개 가격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구성으로 1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

퓨어 클렌징 오일은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99.73%의 높은 미세먼지 세정력을 입증했으며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개선 테스트도 완료한 마녀공장 인기 제품이다.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콩·호호바씨 오일 등 14가지 식물성 영양 오일과 자연유래 성분이 더해져 민감한 피부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에 퓨어 클렌징 오일은 소비자 후기 및 테스트를 바탕으로 한 국내 인기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 ‘뷰라벨 TOP1’ 및 화장품 플랫폼 ‘화해’, ‘언니들의 파우치’ 등의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 ‘클렌징 오일 부문 1위’ 등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올 한 해 올리브영 고객 분들에게 받은 많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스페셜 세트를 기획했다“며 이어 “마녀공장과 올리브영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례적인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로 세계 3대 화장품 수출 국가 만든다
K-뷰티로 세계 3대 화장품 수출 국가 만든다
화해, ‘어워즈 위너 박스’ 고객 감사 이벤트
화해, ‘어워즈 위너 박스’ 고객 감사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