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이소이 ‘i♡i 뷰티라이프 토크’ 성료아이소이 이진민 대표와 개그우먼 장도연이 전하는 ‘나를 사랑하는 라이프’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2.02 11:3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통해  ‘아이러브아이(i♡i) 뷰티라이프 토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아이소이의 아이러브아이 뷰티라이프 토크가 진행된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올 한해 올리브영에서 사랑받은 제품들을 직접 만나보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뷰티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29일과 30일 양일간 운영된다. 수상 제품들은 올 한해 올리브영 구매데이터 1억 건 분석을 통해 엄선됐다.

이번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수상한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착한 성분과 빠른 효과로 6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지켜온 제품이다. 아이소이는 1위 수상 브랜드로서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행복의 시작이라고 믿는 아이소이의 응원 캠페인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을 테마로 단독 브랜드 부스 ‘아이러브아이 로즈가든’를 운영한다.

29일 진행된 뷰티라이프 토크 또한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나는 나를 사랑하니까!’라는 주제 하에 개그우먼 장도연과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의 진솔한 이야기로 전개됐다. 장도연과 함께한 1부에서는 스스로를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사랑하게 된 에피소드를 장도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풀어냈으며 2부에서는 유명 광고 캠페인 ‘선영아 사랑해’의 주인공,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의 천연화장품과 성분 이야기를 통해 많은 방청객들의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진민 대표는 “아이소이는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로 어떤 어려움이 오더라도 유해의심성분을 사용하지 않겠다는 굳은 철학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