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토니모리, 가맹점주와 상생협력 위한 ‘리더스 컨퍼런스’ 개최가맹점주와 회사 관계자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 진행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1.29 16:2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가맹점주와 회사 간의 협력 상호발전을 이어가기 위한 ‘리더스 컨퍼런스’를 토니모리 본사에서 27일 개최했다.

리더스 컨퍼런스는 본사 임직원과 가맹점주가 함께하는 간담회로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소통하기 위해 토니모리가 꾸준히 진행해온 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토니모리 가맹점 대표 및 토니모리 관계자가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배해동 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2019년도 사업 성과, ‘토니모리 부산광복점’ 등 우수 가맹점의 사례, 2020년 신제품 및 주력제품의 영업·마케팅 전략, 2020년 사업 계획과 비전을 발표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영업 현장 개선과 판매 확대를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도 마련됐다. 토니모리는 가맹점주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2020년에도 동반 성장을 이뤄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직접 고객을 만나고 제품을 판매하는 가맹점은 토니모리의 얼굴이자 지속적인 경영 활동의 기반”이라며 “앞으로도 점주님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상생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는 2009년 점주 화합 세미나를 시작으로 가맹점주와의 소통을 위한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로 세계 3대 화장품 수출 국가 만든다
K-뷰티로 세계 3대 화장품 수출 국가 만든다
화해, ‘어워즈 위너 박스’ 고객 감사 이벤트
화해, ‘어워즈 위너 박스’ 고객 감사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