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바노바기 성형외과, 은둔환자 위한 후원 음악회 성료카벨플루트오케스트라 외 국내 음악인들 희망찬 공연 펼쳐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1.11 11:0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바노바기 성형외과 의원이 지난 8일 ‘은둔환자 의료지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 광진구 자양동 나루아트센터에서 열린 ‘은둔환자 의료지원 캠페인 후원 음악회’에 엔젤병원으로 참여했다.

올해로 2년 차를 맞이한 은둔환자 의료지원 캠페인 후원 음악회는 은둔환자 의료지원 캠페인의 한해 성과를 돌아보고 음악으로 하나가 돼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은 카벨플루트오케스트라가 선사하는 멋진 연주를 비롯해 소프라노 복지은, 테너 강성구 등이 함께 했으며 첼로, 팬플룻, 백파이프, 해금, 알펜호른 등 다양한 악기와의 협연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아리랑 환상곡’,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 ‘거위의 꿈’ 등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곡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공연을 관람한 관객뿐 아니라 은둔환자와 가족들 역시 음악에 집중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은둔환자 의료지원 캠페인은 고도 비만, 안면기형, 화상 등 외형적인 신체 질환으로 인해 사회적으로 은둔하고 있는 이들을 신체적, 정신적 치료를 지원하는 캠페인으로서 바노바기 성형외과 외 8개 병의원이 엔젤병원으로 함께 하고 있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대표원장은 “많은 분들과 함께 음악을 즐기고 나눔을 실천하는 공연에 2년 연속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여전히 우리 사회는 고립된 생활 속에서 소외된 채 살아가는 이들이 많다. 은둔환자들이 자신감 있게 사회로 한발 한발 내디딜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