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리아나 화장품, 2019 굿디자인 선정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 ‧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9.11.11 09:0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2019 굿디자인(GOOD DESIGN)'에 자사 브랜드 ‘프리엔제’와 ‘세니떼’가 동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산업통산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DIP)이 주관하는 ‘굿디자인’은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인증 제도이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하여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한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와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의 ‘아쿠아 스파 라인’을 출품해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아 이번 굿디자인 마크를 수여받았다. 단순함 속의 가치 있는 모티브를 통해 보다 창의적이고 설득력 있는 디자인으로 표현했으며, 두 브랜드 모두 콩기름 잉크 및 수분리라벨과 같은 친환경적 소재를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환경보호는 물론, 저자극의 따뜻한 느낌을 담아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프리엔제’의 경우 지난 9월 영국 런던에서 열린 ‘2019 펜타워즈 시상식’에서 ‘브론즈 어워드’를 수상하는 등 글로벌 수준의 디자인 파워를 인정받아 한국 기업의 경쟁력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기도 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굿디자인 수상을 통하여 세계시장과 국내시장을 아우를 수 있는 좋은 디자인을 통찰할 수 있는 값진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디자인을 잘 살린 패키지 디자인으로 시장을 리드해 나가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길어진 겨울 밤에 대처하는 나이트 케어 루틴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겨울철 맞춤 안티에이징, 첫 단계는 ‘피부 리페어링’ 부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