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LG생활건강, 예화담 에센스 립밤 2종 출시입술 본연의 생기 있는 컬러로 입술에 화사함 더해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11.07 10:1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입술 본연의 생기가 깨어난 듯한 화사한 컬러와 오랜 시간 지속되는 촉촉한 보습력이 특징인 고보습 립밤, ‘예화담 에센스 립밤’ 2종을 출시했다.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이는 ‘에센스 립밤’은 이름 그대로 립밤처럼 풍부한 보습력과 화사한 컬러감을 갖췄다. 체온에서 쉽게 녹는 보습젤리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입술에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풍부한 에센스 성분이 입술에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컬러는 코랄핑크, 레드 총 2가지로 출시되며 기존의 립밤 제품보다 한 층 더 깊어진 발색력으로 더욱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수분을 만나면 색이 진하게 발색되는 색소가 함유되어 개개인의 입술 수분 상태에 따라 컬러가 발현된다.

예화담 브랜드 담당자는 “보습력과 화사한 컬러감 두 가지를 모두 갖춘 립 제품으로, 특히 요즘처럼 기온이 낮아져 입술 보습 케어가 필요한 시즌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예화담은 젊은 감각으로 한방 화장품을 재해석해 이번 립밤 제품처럼 다양한 소비층을 겨냥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센스 립밤을 포함한 예화담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버츠비, 핸드크림 3종 출시
버츠비, 핸드크림 3종 출시
CJ올리브영, 20주년 기념 ‘2019 벌스데이 캔’ 증정
CJ올리브영, 20주년 기념 ‘2019 벌스데이 캔’ 증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