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스메카코리아, 제조‧생산 화장품 1,000여점 무상 기증지역사회 주민 대상 ‘2019 아름다운 하루’ 나눔 행사 진행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11.04 17: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기업 코스메카코리아가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나눔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개최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 2일 아름다운가게 분당 이매점에서 조임래 회장, 박은희 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 코스메카코리아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코스메카코리아는 직접 제조·생산한 화장품 1,000여점을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했다. 기증 제품의 판매를 통해 모인 수익금은 분당 내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배분, 전달될 예정이다.

박은희 코스메카코리아 부회장은 “코스메카코리아는 사람을 행복하게,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겠다는 확고한 공헌철학을 가지고 있다”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사회 곳곳에 온정과 사랑을 전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스메카코리아는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2009부터 매해 아름다운가게를 통한 화장품 기증 및 일손 돕기 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나눔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버츠비, 핸드크림 3종 출시
버츠비, 핸드크림 3종 출시
CJ올리브영, 20주년 기념 ‘2019 벌스데이 캔’ 증정
CJ올리브영, 20주년 기념 ‘2019 벌스데이 캔’ 증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