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듀이트리, 정해인과 함께한 하반기 신제품 화보 공개올 하반기에도 계속되는 정해인과 듀이트리의 훈훈한 만남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9.09 10:0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브랜드 모델 정해인과 함께한 2019 하반기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깨끗하고 내추럴한 브랜드 이미지와 정해인의 부드럽고 건강한 매력이 만나 완벽한 조합을 선보였다. 정해인은 화보 촬영 현장에서 신제품 별 콘셉트에 따라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여유로운 면모를 뽐냈으며 특유의 하얀 피부와 싱그러운 미소로 청량한 매력을 발산해 많은 스태프들의 호평을 자아냈다.

정해인이 완벽히 소화해낸 내추럴한 콘셉트의 ‘100 마스크’ 라인은 건조함, 민감함, 유분기, 푸석함 등 여러 가지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듀이트리 하반기 주력 아이템이다. 과잉성분 및 주의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단일 전성분 100%를 함유한 ‘자작나무 100 마스크’, ‘병풀 100 마스크’, ‘모과 100 마스크’, ‘히비스커스 100 마스크’ 4종으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황금빛 카렌듈라꽃추출물 및 7가지 자연 유래 식물추출수 등을 함유한 약산성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카렌듈라’ 화보는 깨끗한 콘셉트로 정해인의 싱그러운 느낌이 어우러져 한층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연출했다.

듀이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 전속 모델 정해인과 함께한 하반기 화보를 바탕으로 듀이트리 신제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듀이트리와 모델 정해인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해인은 지난해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이어 올해 방영된 MBC 드라마 ‘봄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하반기에는 스크린으로 입지를 넓히며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