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클라뷰, 풍성한 한가위 맞이 추석 기프트 세트 출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9.04 10:0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대표 김현배)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로 구성된 추석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는 클라뷰의 추석 기프트 세트는 가심비 기프트 세트를 비롯해 메이크업 기프트 세트, 안티에이징 세럼 세트, 수분 보습 세럼 세트 등이 있으며 또한 클라뷰 기프트 세트 구매하면 감사한 마음을 담을 수 있는 클라뷰 진주펜, 진주 카드는 물론 정성스럽게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쇼핑백도 같이 증정한다.

특히 가심비 기프트 세트는 미백부터 탄력까지 케어해주는 클라뷰 미백 솔루션 라인으로 펄토너, 펄세럼, 마스크팩, 아이크림,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매 시 진주 폼 클렌징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스페셜 오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일명 ‘여배우크림’인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이 포함된 메이크업 기프트 세트도 눈길을 끈다.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자외선 차단제,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 크림, 픽서 기능을 가지고 있는 5 in 1 올인원 베이스 제품으로 클라뷰 대표 인기 제품이다. 또한 스킨케어&클렌징 제품들로만 구성된 기프트 세트도 준비되어 선물 받는 이의 취향까지 반영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클라뷰 마케팅 담당자는 “부담 없는 가격대의 실속 있는 클라뷰 추석 기프트 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추석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