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렛미스킨,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8.16 16:0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이 글로벌 유통 업체인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 완료 했다.

렛미스킨은 앞서 일본, 러시아등 해외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한 경험과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미주 시장 분석을 마치고 미국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렛미스킨 시그니처 제품인 ‘울트라 H2O 모델링 팩(ULTRA H2O MODELING MASK)’ 3종을 주력 상품으로 내세워 론칭 이주만에 초도물량을 모두 소진하고 긴급 발주를 받아 한국 화장품의 우수한 품질력을 입증했다.

렛미스킨 울트라 H2O 모델링 팩은 국내에서도 캡슐 모양의 귀여운 용기로 일명 알약팩으로 불리며 인기를 끈 모델링 마스크 팩 제품이다. 알약팩은 가루날림이 심한 파우더 타입이 아닌 겔 타입의 1제와 유효 성분이 가득한 에센스 타입의 2제를 알약 용기에 섞는 방식으로, 물양 조절이나 혼합 비율의 걱정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모델링 팩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겔 타입의 제형이 모공과 주름사이까지 밀착해 유효 성분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며 수분이 마르지 않고 쫀쫀하게 굳어 피부에 잔여물 없이 한 번에 부드럽고 깔끔하게 떼어진다.

렛미스킨 관계자는 “수많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엄선하여 파트너십을 맺는 미국 코스트코몰에 입점한 것은 렛미스킨 브랜드 스토리와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며 “미국 진출을 발판으로 유럽 동남아등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구축해 날 것”이라고 밝혔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