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예능 프로그램의 또 다른 재미! 핫한 그녀들의 ‘애정템’캠핑클럽 속에서 찾은 핑클 4인방의 ‘뷰티∙스타일 아이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8.08 14:46
  • 댓글 0
사진 설명 : 왼쪽부터 맥스클리닉 ‘임페리얼 캐비어 오일폼’, 어뮤즈 ‘블라썸 팔레트’, ‘뉴트로 매트’, 커틀러앤그로스 ‘Leixa CL 100 Jahre Bauhaus’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캠핑클럽’ 속 핑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이번 예능 출연을 통해 멤버들은 변함없는 미모와 한층 깊어진 우정, 더 과감하고 거침없는 핑클만의 입담을 자랑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았다.

누리꾼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오랜 친구와 함께 캠핑을 떠난 듯 옛 추억을 떠올리는 것은 물론 핑클 멤버들의 털털한 모습과 진솔한 이야기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덩달아 핑클 멤버들의 뷰티∙패션 아이템도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방송에는 스치듯 지나가 제품을 판별하기 어렵지만 그만큼 핑클 멤버들이 평소 애용하는 진짜 애정템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PPL 광고를 진행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 신뢰도는 더욱 올라가기 마련이다.

이에 매 주 캠핑클럽 방송이 끝날 때마다 ‘핑클템’을 찾는 시청자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그녀들이 사용한 화장품과 의류가 빠르게 품절되는 등 여느 때보다도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야외 캠핑에도 그녀들의 미모와 스타일을 한껏 돋보이게 해 준 핑클의 리얼 애정템을 모아봤다.

#실제 성유리 애정템으로 유명한 ‘성유리클렌징’… 캠핑클럽 속 폭풍 세안으로 관심 집중

캠핑클럽 방송 이후 단연 눈길을 끈 것은 바로 핑클 막내 성유리의 빛나는 미모다. 활동 당시에도 요정 같은 외모로 큰 인기를 얻었던 성유리는 이번 방송에서 전성기 시절 못지 않은 투명한 피부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첫 회 방송에서 잘 준비를 하며 멤버들에게 남다른 세안법을 전수하는 장면이 특히 화제가 됐다. 이 날 등장한 제품은 바로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의 ‘임페리얼 캐비어 오일폼’. 2중 세안 없이 메이크업부터 노폐물까지 한 방에 클렌징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세안 후에도 속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캠핑 카에서 선보인 옥주현의 ‘반전 매력’ 메이크업

뮤지컬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옥주현은 이번 예능 출연을 통해 화려한 무대 위와는 상반된 수수하고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활용도 높은 데일리 아이섀도우를 활용해 한층 자연스럽고 청순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옥주현이 캠핑카에서 열심히 화장을 할 때 사용하던 팔레트는 어뮤즈의 ‘블라썸 팔레트’로 알려졌다. 블라썸 팔레트는 사랑스러운 핑크,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코랄, 차분한 무드의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9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부드럽게 녹아 드는 캐시미어, 촉촉하게 믹스되는 쉬머, 영롱하고 화려한 글리터까지 3가지의 텍스처로 구성됐다.

#이진의 10초컷 메이크업 비결은 바로 틴트!

이진은 경주 투어를 앞두고 자신만의 화장법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내츄럴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틴트를 발라 마무리하는 10초컷 화장법이 소개되었다.

이진의 립 메이크업에 포인트가 되어준 제품은 어뮤즈의 소프트 무광 벨벳 틴트 ‘뉴트로 매트’다. 부드럽고 매트한 크림 질감의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며 어떤 피부도 화사하게 톤업 시켜주는 만다린 핑크 #나르시즘 컬러를 사용해 한층 더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이효리의 자유로운 감성 담은 ‘캠퍼룩’과 패션 아이템

이효리는 특유의 빈티지한 룩을 선보이며 캠핑클럽의 ‘패셔니스타’로 떠올랐다. 특히 이효리가 착용한 선글라스를 비롯한 패션 아이템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극하는 등 관심이 집중됐다.

첫 방송에서 운전대를 잡은 이효리가 착용한 블랙 실버 선글라스는 영국 빈티지 안경 브랜드 커틀러앤그로스 제품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이목을 끌었다.

패션과 더불어 이효리가 들고 다니는 흑백 카메라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졌다. 독일 명품 카메라 회사 라이카가 바우하우스 100주년을 맞이하여 특별히 제작한 ‘Leixa CL 100 Jahre Bauhaus’ 에디션으로 50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라이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품절된 상태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