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여름철 무더위엔 나만의 맞춤형 마스크팩을 만들자‘플로르 하이드로 마스크팩 메이커’ 쿨링, 진정, 수분 관리까지 한번에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7.18 10:5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무더운 여름, 냉장 보관이 필요 없는 홈 케어 아이템으로 마스크팩이 손꼽히고 있다. ㈜페도라인터내셔널이 언제 어디서나 케어가 가능한 맞춤형 하이드로 마스크 팩을 출시했다.

페도라인터내셔널의 '플로르 하이드로 마스크팩 메이커'는 냉장 보관 없이도 자체적인 쿨링 효과로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을 한 번에 해결해주며 일반적인 DIY 마스크팩과 차별화를 두어 자신에게 맞는 앰플을 비롯한 세럼, 토너 등을 효능성 재료를 추가해 ‘개인맞춤형 마스크 팩’을 제조하여 사용할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개인 피부 컨디션에 따라 재료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마스크 팩의 기능을 무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플로르 하이드로 마스크팩 메이커'는 믹싱기에 뜨거운 물과 원하는 기능성 재료와 ‘플로르 겔’을 넣어 준 후 마스크 팩 틀에 부어 사용할 수 있다. 약 3분이면 하이드로 마스크 팩이 완성이 되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페도라인터내셔널 관계자는 “2019년 상반기 다양한 팝업 행사와 전시회 참가로 국내외 바이어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플로르의 셀프 케어 라인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면서 “셀프케어 트렌드에 발맞추어 앞으로도 다양한 마스크팩 메이커 제품과 앰플들로 홈케어가 가능한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화장품 수출 주역 39개사 수출의 탑 수상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