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리더스코스메틱, 재한 중국 유학생 공장 투어마스크팩 ‘아쿠아 공장’ 투어 제조 공정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7.09 17:1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재한 중국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안성에 위치한 ‘아쿠아 공장’ 투어를 실시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5월 말, 재한 중국 유학생 4명과 함께 안성에 위치한 ‘아쿠아 공장’ 팸투어를 성료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재한 중국 유학생 중 ‘왕홍(網紅)’으로 활동하며 K-뷰티와 한국 화장품 산업에 관심이 많은 이들을 자사 아쿠아 공장으로 초청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날 공장을 방문한 왕홍들은 리더스코스메틱의 마스크팩이 생산되는 공정을 확인하고, 주요 제품이 전시된 쇼룸을 둘러봤다. 특히 리더스코스메틱 피부 연구원들의 전문화된 피부 타입 진단과 개개인에게 맞는 성분 분석 등을 통해 ‘DIY’ 마스크팩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중국 왕홍 대상으로 실시한 아쿠아 공장 팸투어를 시작으로 점차 더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공장 투어 프로그램을 개설할 예정”이며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다 투명한 제조 공정과 브랜드 철학 및 역사를 공유해 신뢰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청호나이스뷰티,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2종 출시
청호나이스뷰티, 힐링 라이프 릴렉스 패치 2종 출시
메디힐,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두 번째 마스크팩 출시
메디힐,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두 번째 마스크팩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