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듀크레이 ‘멜라스크린 UV 라이트 SPF50+ PA+++’ 출시저자극 포뮬라 및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6.18 10:2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문제성 피부 및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듀크레이(DUCRAY)가 피부 톤개선을 도와주는 프라이머 선크림 ‘멜라스크린 UV 라이트 SPF50+ PA+++’를 선보인다.

듀크레이 멜라스크린 UV 라이트 SPF50+ PA+++는 햇볕에 노출 후 맑은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만족도 조사를 통해 피부톤 개선 94% 만족도 효과(28일간동안 사용 후 소비자만족도, 최소한 하루에 2번 사용, 68명, 2015, ALLERGISA, BRAZIL)를 나타낸 선제품이다. 또한 메이크업 전 피부를 정돈하는 프라이머 기능을 겸비해 매끈한 피부결 연출을 돕는다.

단 4개의 필터로 피부에 자극 없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자외선으로 인한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한 저자극 포뮬라 및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백탁 현상 없는 투명한 포뮬러가 가볍게 펴 발리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드라이터치 질감이다. 아침에 한 번만 발라도 하루 종일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할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우리코스메틱, 봉사활동 전개 및 한마음 단합대회 개최
㈜우리코스메틱, 봉사활동 전개 및 한마음 단합대회 개최
평범함을 거부하는 ‘신박 뷰티템’
평범함을 거부하는 ‘신박 뷰티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