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클라뷰, 블루 펄세이션 마린 드롭 세럼 출시임상실험을 통해 보습·피부수분손실량 개선 효과 입증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5.21 10:4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대표 김현배)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수분케어 라인 신제품으로 2천 개의 히알루론산 캡슐이 담겨 수분 가득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블루 펄세이션 마린 드롭 세럼’을 출시한다.

블루 펄세이션 마린 드롭 세럼은 2천 개의 히알루론산 캡슐과 약 54%의 해양심층수가 담긴 캡슐 세럼으로 피부에 빈틈없는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어 수분 손실이 많은 여름철은 물론 보습이 필요한 계절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함께 해양추출물의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며 국내산 진주 추출물이 함유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강력한 탄력 보습 인자를 담은 2천 개의 히알루론산 이중 캡슐이 특허받은 4중 매쉬를 통과하며 깨져 캡슐 안 수분 및 영양 성분이 수분감 넘치는 세럼으로 블렌딩되면서 유화된 제형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의 수분과 막을 밀착시켜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주는 클라뷰의 독자적 기술력인 하이드레이팅 홀딩 시스템(Hydrating Holding System)을 통해 수분 손실이 잦은 여름철에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특히 마린 드롭 세럼은 2주간 보습과 피부 수분 손실량에 관한 2가지 임상실험을 진행해 보습 개선은 물론 피부 수분 손실량이 눈에 띄게 개선되었음을 증명하며 피부수분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입증해 제품력을 검증 받기도 했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클라뷰의 독자적 수분 공법을 담아낸 만큼 수분크림과 미스트, 수분쿠션 등으로 수분라인 강자로 떠오른 클라뷰의 새로운 차기작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클라뷰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먼저 공식 온라인몰 단독으로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마린 드롭 세럼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제품 구매 시 아쿠아 마스크 1 박스(5개)와 아쿠아크림 2ml 샘플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마린 드롭 세럼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클라뷰 공식 SNS 채널에서는 본품 체험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마린 드롭 세럼 애칭 짓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