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리더스코스메틱, 헤어사업 본격 진출롭스와 ‘헤어라피’ 8종 공동 개발, 유형별 탈모 맞춤 케어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5.20 09:4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와 공동 개발한 헤어 케어 라인 ‘헤어라피(HAIR:APY)’를 출시하고 헤어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오는 6월 탈모 케어 라인 ‘헤어라피(HAIR:APY)’를 론칭, 헤어 시장 진출에 나선다. ‘헤어라피’는 리더스피부과 전문의의 모발 재생 프로그램 매커니즘과 풍부한 임상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했으며 유형별 탈모 고민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 구성이 특징이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와 리더스코스메틱이 제품 기획 및 개발에 공동으로 참여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해 홈쇼핑 채널을 통해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살롱 바이 리더스’를 선보여 론칭 80일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헤어 케어 제품의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 ‘살롱 바이 리더스’는 홈쇼핑서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롭스에도 입점해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헤어라피’는 후천역 요인에 의한 젊은 층의 유형별 탈모 문제를 세분화하고, 이를 다양한 타입의 제품과 라인으로 구분해 체계적으로 관리해 주는 탈모 케어 전문 라인이다. 제품에 식물성 줄기세포 추출물과 멘톨, 살리실산 등 식약처에서 허가한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 탈락을 최대한 예방, 신생 모발은 건강하게 유지해 준다.

두피에 강한 영양과 탄력을 부여해 진행형 탈모를 케어하는 ‘데일리 탈모 증상 완화 두피&모발 영양 케어’ 3종(샴푸/트리트먼트/토닉), 트러블이나 비듬 발생 등 문제성 두피를 개선하기 좋은 ‘스페셜 탈모 증상 완화 두피&모발 정화 케어’ 2종(스케일러/헤어 팩), 예민한 두피를 건강하고 자극 없이 관리하는 ‘마일드 탈모 증상 완화 두피&모발 윤기 케어’ 1종(샴푸), 듬성한 헤어 라인 및 정수리 커버를 위한 ‘젤리 헤어 쿠션’과 모발에 건강함과 윤기를 부여하고 외부 데미지로부터 보호해주는 ‘헤어 앰플’까지 총 8종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기존의 스킨케어 영역을 넘어 최근 떠오르는 시장 중 하나인 탈모 관련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되었다”며 “헤어라피는 리더스피부과 모발 재생 치료 과정에서 축적된 데이터와 풍부한 노하우를 집약해 유형별 두피 문제를 세분화하고 그에 맞는 매커니즘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보티카’, LPGA 공식 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SUNBUDDY)’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시안 화장품 시장개척단 모집
중국 시안 화장품 시장개척단 모집
항산화 케어로 간편하게 끝내는 썸머 안티에이징
항산화 케어로 간편하게 끝내는 썸머 안티에이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