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하태핫템with화해] 페이스오일 TOP 10#페이스오일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5.15 16:12
  • 댓글 0
왼쪽부터 데저트에센스 ‘100% 퓨어 호호바 오일’,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 스킨아이 ‘내추럴 발효 동백 오일 100’, 더바디샵 ‘티트리 오일’, 시드물 ‘자연산 냉압착 호호바 오일’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주간 코스메틱과 화해가 만났다! 많고 많은 화장품들 중 어떤 화장품이 나에게 맞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화해 어플을 살펴보자.


이번 주는 화해 스킨케어 랭킹 중 페이스오일 부문 TOP 10을 살펴본다. 피부가 건조하고 당길 때 가장 먼저 찾게 되는 페이스오일은 보습을 기본으로 물광 메이크업, 영양 공급, 트러블 케어 등의 효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위에 오른 데저트에센스의 ‘100% 퓨어 호호바 오일’은 냉압착, 비정제 추출로 호호바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20가지 주의성분, 알레르지 주의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 유저는 페이스오일로 사용할 경우 피부를 눌러 오일을 흡수시키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2위는 이니스프리의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이 차지했다. 제주 콩 발효 오일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에 윤기를 부여한다. 유수분의 밸런스가 잘 맞아 사용했을 때 피부가 답답하지 않고 과다한 유분으로 인한 트러블이 올라오지 않았다는 리뷰가 대다수였다.

3위는 스킨아이의 ‘내추럴 발효 동백 오일 100’이 올랐다. 100% 국내산 통영 발효동백오일, 동백꽃수를 함유했다. EWG 0 등급으로 모든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물광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물광 메이크업에 활용해도 좋다는 유저의 리뷰가 최다 추천을 받았다.

4위는 더바디샵의 ‘티트리 오일’이 차지했다. 티트리잎오일, 호동씨오일, 레몬향티트리오일 등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케어해 준다. 흉터와 트러블이 고민이라는 한 유저는 즉각적인 홍조 진정과 화농성 트러블 케어에 효과를 봐 지속적으로 구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5위의 시드물 ‘자연산 냉압착 호호바 오일’은 자연산으로 키운 호호바를 압력만으로 짜낸 에코서트 인증 1차 냉압착 골든 오일이다. 세수를 하고 물기가 남은 상태에서 오일을 사용했을 때 흡수가 빠르고 적당한 윤기가 도는 피부로 가꿔준다며 사용방법을 자세하게 적은 유저들이 많은 제품이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블리블리 임지현 상무, 경영일선에서 물러난다
블리블리 임지현 상무, 경영일선에서 물러난다
리더스코스메틱, 헤어사업 본격 진출
리더스코스메틱, 헤어사업 본격 진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