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칭찬과 격려를 나누는 힘으로 100년을 함께”메디힐, 창립 10주년 기념 행사 개최, 업계 종사자 150여명 참석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4.24 11:3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이 지난 22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엘앤피코스메틱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주요 OEM사, 부자재 회사, 화장품 업계 종사자 등 150여명이 엘앤피코스메틱의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2009년 창고형 사무실에서 3명의 직원으로 출발해 10년만에 250명의 임직원을 이루고 1조원 이상의 기업가치를 가진 ‘유니콘 기업’으로 거듭난 엘앤피코스메틱의 성장 스토리가 영상으로 상영돼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도 염재호 전 고려대학교 총장과 노현송 강서구청장, 한정애 강서구 국회의원이 축사를 통해 엘앤피코스메틱의 지난 10년을 격려하고 미래를 응원했다. 또한 메디힐 모델 현빈과 엘앤피코스메틱 자회사인 마녀공장 모델 손예진, 메디힐과 메이크힐 모델 김지원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권오섭 엘앤피코스메틱 회장은 “엘앤피코스메틱의 10년을 함께 지켜보며 응원해주신 여러분과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다”며 “소통을 강조하며 10년을 달려왔다면 이제부터는 소통에서 더 나아가 서로 칭찬과 격려를 나누는 힘으로 100년을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엘앤피코스메틱은 2017년 비전 선포식을 통해 2025년까지 전 세계 붙이는 화장품 분야 1위, 글로벌 화장품 TOP10 진입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블리블리 임지현 상무, 경영일선에서 물러난다
블리블리 임지현 상무, 경영일선에서 물러난다
리더스코스메틱, 헤어사업 본격 진출
리더스코스메틱, 헤어사업 본격 진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