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동성제약 ‘송음마라톤대회’ 4개 코스로 진행 '성료'건강사회 실현’ 창업주 정신 계승하고자 올해로 3회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9.04.11 16:5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7일, 서울 도봉구 다락원체육공원에서 ‘제3회 송음마라톤대회’를 개최했다.

송음마라톤대회는 국민건강파트너로 성장해 온 동성제약이 창업주인 송음 이선규 명예회장의 ‘건강한 사회를 실현하겠다’는 정신을 계승하고자 기획되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하프, 10km, 5km, 가족걷기 등 4개 코스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는 개회사를 통해 “흔히 인생에 비유되는 마라톤처럼 동성제약도 지난 62년 역사 속에서 우직하게 앞을 보며 달려왔다”며 “이 자리에 함께 해 주신 여러분과 국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한 걸음 더 힘차게 달려나가는 동성제약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날 하프 코스에서는 남자부문에 남평수씨가 1시간 15분 24초, 여자부문에 오보나씨가 1시간 38분 36초를 기록해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했다. 10km 코스에서는 남자부문에 김대천씨가 36분 49초를, 여자부문에 오순미씨가 41분 20초를 기록해 1위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마라톤대회 현장에서는 경품 추첨 및 룰렛 이벤트가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화장품을 비롯한 푸짐한 상품이 증정되었으며 페이스페인팅, 캘리그라피 등을 체험해볼 수 있는 부대행사가 마련되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같은 듯 다른 에센스, 세럼, 앰플 … 어떻게 고를까?
같은 듯 다른 에센스, 세럼, 앰플 … 어떻게 고를까?
바노바기 자외선차단제, 타오바오 런칭 하루 만에 7,000개 판매
바노바기 자외선차단제, 타오바오 런칭 하루 만에 7,000개 판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