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차 안에서 쉽고 빠르게 감쪽같이 예뻐지는 퀵 뷰티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1.31 14:37
  • 댓글 0
왼쪽부터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 베네피트 ‘풀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장시간 이동에 도움을 줄 귀성길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가장 고민되는 메이크업을 해결해줄 ‘퀵(Quick) 뷰티템’에 대한 관심이 높다. 대부분 혼잡함을 피해 아침 일찍 출발하기 때문에 메이크업에 공들일 시간도 없을 뿐 아니라 필요한 화장품을 챙겼더라도 이동 중 완벽한 메이크업도 어렵고 갑갑한 메이크업은 피부마저 힘들게 한다. 이에 쉽고 빠르게 얼굴에 생기와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귀성길 메이크업 고민을 덜어줄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바르기만 하면 촉촉하게 화사한 핑크빛 피부 완성해주는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이른 새벽 출발을 앞두고 꼼꼼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기란 쉽지 않다. 또한 장시간 이동하는 차 안에 오래 있다보면 피부는 건조해지고 어느새 화장은 지워져 피부가 칙칙해보인다. 이럴 땐 여러 단계의 베이스 메이크업 대신 피부는 촉촉하게 지켜주면서 화사한 피부톤 연출까지 한번에 가능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AHC의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은 스킨 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촉촉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핑크빛 피부를 연출해준다. 저분자 콜라겐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녹색쌀 청미수로 이루어진 콜라겐 워터 콤플렉스가 피부 속 깊숙히 볼륨과 수분을 채워주고 모이스트 멜팅 크림 타입의 제형은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으며 촉촉한 사용감과 고른 밀착력을 선사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브라이트닝 케어에 효과적인 핑크 뮬리 갈대 성분과 AHC만의 독자적인 빛 발효 기술을 접목한 ‘핑크 라이트 콤플렉스’를 함유해 핑크빛 광채, 볼륨, 커버를 동시에 선사해 장시간 귀성길에도 무너짐없이 타고난 듯 좋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 한 번에 건조한 입술 보습과 생기 챙겨주는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

귀성길 간식의 재미를 즐기다보면 립 컬러는 지워지고 건조한 차 안의 공기때문에 입술은 더 마르고 갈라지기 쉽다. 이미 건조해진 입술에 립스틱을 바르게 되면 발색이 잘 안되는 것은 물론 각질까지 부각되므로, 립밤 기능이 함유된 립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해 이동 중 틈틈히 보습을 부여하고 생기까지 한 번에 챙기는 것이 좋다.

라네즈의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은 비타민 C와 항산화 성분이 담긴 베리 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입술의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끈하고 탱글한 입술로 가꾸어주는 틴티드 립밤이다. 깊은 보습을 지켜주는 라네즈만의 모이스처 랩 기술로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지켜준다. 각자의 입술에 맞춰 발색되는 스마트 틴팅 기술로 원래 생기 있는 입술인 듯 자연스럽고 화사한 입술을 선사한다. 풍부한 보습감의 쉐어버터는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멜팅돼 건조한 입술에 촉촉함을 더해준다. 
 
▶ 손쉬운 아이브로우 연출로 또렷한 인상 만들어주는 베네피트 ‘풀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눈썹 모양은 얼굴 전체의 인상을 좌우하는 부분으로 필수 메이크업 요소 중 하나다. 자신의 얼굴과 모발에 어우러지는 눈썹 모양은 깨끗한 이미지 연출은 물론 얼굴 형태까지 보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바쁜 귀성길, 복잡한 아이 메이크업에 공들일 필요없이 아이브로우 하나로 빠르게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하고 깔끔한 인상을 완성해보자.

베네피트의 ‘풀프루프 브로우 파우더’는 풍성하면서도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눈썹 모양의 팬에 담긴 밝은 컬러와 어두운 컬러의 브로우 파우더가 삐뚤빼뚤한 모양의 눈썹을 손쉽게 원래 내 눈썹인 듯 자연스럽게 만들어 준다. 블렌딩 스펀지에 밝은 컬러를 묻혀 눈썹 앞머리부터 눈썹 산까지 쓸어주고 어두운 컬러를 묻혀 눈썹 산부터 눈썹 끝까지 쓸어주면 된다. 12시간 동안 지속하는 벨벳 텍스처가 눈썹모와 피부 톤을 코팅하듯 채워주어 숱이 적은 눈썹도 풍성하게 변신시켜준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으로 세계시장 선도할 강소기업 선정
화장품으로 세계시장 선도할 강소기업 선정
올 봄 선 케어 키워드는 ‘진정’, ‘보습’, ‘안티폴루션’
올 봄 선 케어 키워드는 ‘진정’, ‘보습’, ‘안티폴루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