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 GS홈쇼핑 론칭멜라토닌 직접 발라 피부 골든 타임잡는 안티에이징 크림···청춘 호르몬 동일 구조 임상 완료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8.11.13 10:04
  • 댓글 0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밤 10시부터 새벽 2시에 수면시 분비되는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함유한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을 이달 말 GS홈쇼핑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크림인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은 순도 99%의 청춘 호르몬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50,000PPM 함유해 탄력 넘치는 피부 컨디션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 또한 영양제로도 섭취하는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피부에 바른다는 느낌을 그대로 구현해낸 디자인이다.

멜라토닌은 피부 안티에이징의 골든타임이라 불리는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에 수면 시 분비되는 호르몬으로, 예일대, MIT와 같은 세계 유수진 연구에서 주목한 숙면 호르몬이며 청춘 호르몬으로도 불린다. 이 호르몬은 20대에 최고 수치가 분비되며 이후 점차 줄어들어, 자연스럽게 피부의 자생력이 떨어져 피부 노화를 촉진하게 된다.

이에 맥스클리닉은 피부 재생의 골든타임을 지키기 어려운 현대인을 위해 바르기만해도 멜라토닌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화장품 형태의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으며, 제때 잠을 자지 않아도 푹 잔듯 생기있는 탄력 넘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이 제품은 한결같은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성유리’가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 <야간개장>에서 밤샘 촬영 시, 촬영 전후로 즐겨 바르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수면박탈(밤 11시부터 오전 8시) 실험을 통해 푸석한 피부 개선 효과, 탄성 회복력 개선 효과, 피부 탄력 피로도 개선 효과, 피부 리프팅 개선, 1차 피부 자극 테스트 등의 11가지 임상 실험을 완료하여 그 효과를 인정 받았다.

이 밖에도 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 속까지 유효성분을 침투시키며, 시계꽃, 달맞이꽃, 라벤더, 카모마일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골드 타임 슬립 릴렉싱 콤플렉스를 함유해 낮 동안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또한 정제수를 넣는대신 식물 중 가장 많은 멜라토닌을 함유한 체리와 샐러리수를 사용했다. 쫀쫀하면서도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 온도에 바로 녹아 밀착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19 인퍼마 컨퍼런스 서울 개최
2019 인퍼마 컨퍼런스 서울 개최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애경산업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활동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