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인 쿠션’ 출시비타민 B 성분 피부에 핑크빛 생기 선사하는 CNP의 톤업쿠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8.10.17 15:0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비타민 B 성분이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고 맑게 밝혀 핑크빛 생기를 선사하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CNP 비타-B 앰플 인 쿠션에는 에너지 비타민으로도 불리는 비타민 B 성분이 담긴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의 유효 성분이 그대로 담겼다. 지난 2월 출시된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은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비타민 B성분들이 더해져 핑크빛 생기 넘치는 화사한 피부로 가꿔 주는 것이 특징이다.

CNP 비타-B 앰플 인 쿠션은 피부 성분과 유사한 커버 파우더를 이용해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뭉치지 않고 고르게 발리는 더블 코팅 시스템을 적용해 본연의 피부인 듯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수분광을 선사한다. 잡티와 결점을 가려주는 우수한 커버력도 갖추어 깨끗한 피부를 연출, 진정 성분인 칼라민 파우더가 블렌딩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CNP 비타-B 앰플 인 쿠션’은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온라인몰, 네이처컬렉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맥스클리닉,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관 주목
맥스클리닉,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관 주목
미세먼지 차단 효과 없는 제품 유의해야
미세먼지 차단 효과 없는 제품 유의해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