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이슈
8월 유통채널 뷰티 매출 베스트 상품은?신박템으로 유혹하고 재구매율로 소비자 만족도 증명
  • 윤선영 기자
  • 승인 2018.09.19 17:35
  • 댓글 0
왼쪽부터 더페이스샵 올클리어 클렌징워터티슈, 라네즈 3 in 1 클렌징 티백, 핑거그래픽 라이너, 메디힐 티트리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TS 탈모샴푸 올뉴티에스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8월은 너무나 뜨거웠다. 유통가에서도 기록적 폭염에 피부 진정, 모공 케어는 물론 강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 줄 화장품들이 주목받으며 폭염 최대 수혜 상품으로 떠올랐다. 물과 땀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제품들이 사랑 받았고 피부 진정과 회복템의 쿨링 아이템들도 8월 유통가의 베스트 상품으로 이름을 올렸다. 그러는 와중에도 베스트 매출 상품에는 신제품이 자리를 차지했고 또한 스테디셀러들은 꾸준한 재구매율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증명하였다.

 

(참고: 가나다순)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은 클렌징 제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유형의 제품들이 베스트셀러 제품에
이름을 올렸다. 마스크 시트팩과 수딩젤은 지난 달과 동일하게 순위를 지키며 폭염에 지친 피부를 달래려는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음이 입증되었고 선블록 제품과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쿠션 등이 순위에 고르게 분포되
었다. 특히 메이크업도 깔끔히 지워주는 올클리어 클렌징워터티슈가 순위에 새롭게 올랐는데 별도 세안 없이 물세안 만으로 클렌징을 마무리할 수 있고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이 함유된 미셀라 워터 제형으로 피부 자극 없이 손쉬운 클렌징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기호가 반영된 제품임이 순위에서 입증되었다.

(참고: 가나다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순위에 등장했다. 8
월 초 출시한 라네즈 3 in 1 클렌징 티백은 출시와 함께 순위에 진입했다. 이 제품은 딥 클렌징과 필링, 워터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리얼 허브 100%와 클렌징 파우더를 배합한 기존에 없던 티백 형태의 클렌저로 관심을 모았다.
역시 8월 새롭게 출시된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도 TOP 10에 올랐다. 손떨림 없이 정교하고 선명하게 그려지
는 초 근접 핑거 아이라이너라는 특징 때문에 3 in 1 클렌징 티백과 함께 신박템으로 불리우며 코스메틱 매니아들
의 선택을 받았다.

롭스의 기초와 색조 부분 BEST 10에는 피부 진정에 효과 있는 제품들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티트리 성분
의 메디힐 티트리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와 니들패치로 트러블을 즉각 완화시키는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는
트러블 완화 효과로 인기를 얻어 순위에 안착했다. 일명 당근패드로 불리는 필링패드인 벨라몬스터 스트레스 아웃솔루션 패드도 포함됐다. 키스미 히로인 스무스 리퀴드 라이너는 발림성이 좋고 지속력이 우수해 1위를 차지했고 SNS 화제템인 BCL 마스크팩은 지난달 보다 높은 순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 하였다.

CJ오쇼핑의 새로운 1위는 TS의 탈모 샴푸 올뉴티에스가 차지했다. 19일 CJ 홈쇼핑 첫 방송에서 2만 9000세트를
완판 기록하며 일일 매출액 20억원을 달성했을 정도로 인기 제품임을 입증했다. 기존 제품보다 12가지 새로운 자연 유래 성분으로 탈모 관리를 할 수 있다는 특징 때문에 재구매율 역시 높다. 꾸띄르 헤어의 컬러 코팅 트리트먼트도 순위에 새롭게 진입해 눈길을 끌었다. 바르고 헹구면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는 단백질 컬러코팅 제품으로
모발을 매끈하게 코팅해 준다.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은 탑 5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의 강
자임을 또 한번 입증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환절기, 얼굴 가뭄 해결할 보습 제품은?
환절기, 얼굴 가뭄 해결할 보습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 인기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제작 지원
네이처리퍼블릭, 인기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제작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