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2018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 11월 2일~4일 개최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8.09.11 17:3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 아시아권 유력 천연화장품 박람회로 입지를 구축한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가 오는 11월 2일부터 4일까지 제주한라대 컨벤션센터에서 전시회, 초청바이어 상담회, 국제화장품지식포럼, 미용기능대회 등 일련의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로 5회 째를 맞는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는 풍부한 천연 소재와 양질의 산업 인프라를 배경으로 지역 기업 뿐만 아니라 천연물에 주력하고 있는 국내,외 화장품 기업들에게 유익한 정보교류 및 비즈니스 매칭의 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국내 유일의 무비자 입국이 가능한 제주도에는 지난 해부터 한류 관광을 위한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출신 방문객들이 늘고 있고 K-뷰티 체험이 필수 코스로 여겨지면서 화장품 및 미용분야 사업자들에게 중요한 홍보 무대가 되고 있다.


박람회를 주관하는 ㈜누리커뮤니케이션 유영신 대표는 “세계가 인정하는 천연물의 보고인 제주는 양질의 화장품 소재 개발에서부터 연구개발, 생산에 이르는 인프라가 잘 갖춰진 유일한 곳이고 특히 해외 구매자들이 언제든 부담없이 방문하는 곳”이라고 강조하고 “제주의 잇점을 살려 해외 시장 진출과 교류 확대를 지속적으로 추구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 부츠 매장 입점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 부츠 매장 입점
라비오뜨,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진행
라비오뜨,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