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REVIEW] 주간코스메틱's pick #15,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이지 컨트롤 아이크림
  • 고민주 기자
  • 승인 2018.09.10 11:0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고민주 기자] 친구와 한참을 떠들다 거울을 보니 눈가 주름 사이사이 선명히 끼어있는 파운데이션. 내가 오늘 이렇게 웃었구나. 언제부터 이렇게 눈가에 파운데이션이 끼기 시작했을까. 이젠 자다가 생긴 베갯잎 자국도 금새 사라지지 않는다.

주름이 생기기 전에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다지만 때는 이미 늦어버렸다. 그래도 아직까진 봐줄만하다 애써 위로하며 오늘도 아이크림을 눈가 가득 펴 발라본다, 주름들이 더 이상 진해지지 않길 바라며. 기자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이지 컨트롤 아이크림’이다.

이 제품은 아르간 오일을 비롯해 전복느타리 발효여과물, 메도우폼씨오일 등 풍부한 천연유래성분이 예민한 눈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 속 탄력 인자들의 결합을 쫀쫀하게 잡아주고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하는 고농축 아이크림이다. 이미 생긴 주름이나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 잔주름까지 동시에 케어해준다기에 망설임없이 집어들었다.

직접 사용해보니 은은한 불가리 로즈향이 나는 쫀쫀한 제형으로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해도 밀리거나 들뜨지 않았다. 고농축 크림인데도 불구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스며들었다. 아이크림을 눈가에만 바른다는 것은 옛말. 눈가뿐만 아니라 팔자주름이 고민되는 입가나 미간, 얼굴 구석구석 펴 발라야 더 효과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이지 컨트롤 아이크림’에는 알부틴, 감초추출물 등이 포함되어 있어 천연에서 추출한 강한 미백 성분이 눈가의 위 아래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 준다.

이미 생겨버린 주름이지만 좀 더 탄력 있는 피부로 되돌리고 싶거나 잦은 눈 화장으로 인해 지친 눈가에 생기를 더하고 싶은 사람, 혹은 미리 미리 주름을 예방하고 싶은 모든 이들에게 추천한다.

발림성★★★★
향★★★
수분감★★★★★
재구매의사★★★★★

고민주 기자  mj.ko@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민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 부츠 매장 입점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 부츠 매장 입점
라비오뜨,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진행
라비오뜨,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진행
여백
Back to Top